pinkkokal.egloos.com

달달한 핑크봉지 꼬깔콘이 재생산되는 그날까지...

포토로그



반얀트리 애니버서리 패키지 (2) 스파, 룸서비스 다녔다

반얀트리 애니버서리 패키지 (1) 객실 에서 이어집니다 ^^


체크인 하자마자 방에 있는 풀에서 놀다가 화장 빡빡 지우고 스파 받으러 고고~~
애니버서리 패키지에는 2인 90분 스파 트리트먼트가 포함되어 있다. 스파는 호텔동 맞은 편에 실내수영장이랑 함께 있다.

스파실 카운터 앞 테이블에서 차를 마시며 기다리고 있으면 어떤 트리트먼트를 원하는지, 아픈 곳은 없는지, 어디를 주력으로 받기를 원하는지 등을 체크한 뒤 마사지실로 안내한다. 탈의실에는 샤워시설과 화장실이 함께 있다. 요기서 민망시러운 일회용 망사팬티ㅋㅋㅋㅋㅋ와 가운으로 갈아입는다 ㅋㅋㅋ 우리 오빠 요거 입고 부끄부끄함 ㅎㅎㅎㅎ

세면대 옆에 간단한 미용 도구들이 비치되어 있음

커플 베드 두 개랑 테이블이 있는 방

발사진 죄송합니다 =_=;; 2000년대 중반 킬힐의 대유행이 휩쓸고 간 자리에 기형이 되어 남은 나의 발 ㅜ.ㅜ;;
장미꽃잎 띄운 뜨거운 물로 족욕하고 목욕소금으로 스크럽을 해 준다
당연하지만 스파 90분에 요런 시간들 다 포함됩니다 ㅋㅋㅋㅠㅠ

원하는 향 하나를 고르면

스파 받는 시간동안 머리맡에 놓인 이 곳에서 향을 피워준다


끝나고 나면 따끈한 생강차와 요거트, 쿠키와 견과류로 기력 보충 타임 ㅎㅎㅎ

+확실히 스파를 전문으로 하는 반얀트리답게 일반호텔 스파와는 차원이 다르다. 하나도 안 아픈데 손길이 지나간 자리는 마법처럼 근육이 풀리면서 엄청 시원함 ㅠㅠㅠㅠㅠㅠ 바디 트리트먼트라 얼굴은 스쳐 지나가는 수준으로 핸들링 해주는데 담에 얼굴 관리도 꼭 받아보고 싶다. 스파는 정말정말 강추입니다 ㅠㅠb


스파를 받고 돌아오니 턴다운서비스가 완료되어 있다. 잘 정돈된 침대랑 가운에 흐뭇흐뭇


침대위엔 요렇게 귀여운 녀석이! ㅠㅠㅠㅠㅠ

베드테이블 위엔 간식이 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바로 룸서비스 주문 고고~~

패키지에 포함된 샴페인도 함께 올려 달래서 퐁 따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까바였다 ㅎㅎ 디저트 와인을 따로 들고 가서 이건 반 정도 남기고 왔다 ㅋㅋ 아까비~~

요렇게 한 상~~ 앞에서 말한대로 테이블이 세로로 길어서 밥먹을때 무지 불편했다. 연어 먹으러 왔다 갔다 ㅋㅋ


훈제연어랑 소스

까르보나라가 먹고 싶었지만 다 팔렸대서 주문한 뽀모도로. 기대 전혀 안했는데 새콤하니 맛있어서 의외로 잘 먹었다.

스테이크 ㅎㅎ 그럭저럭~~

아무래도 룸서비스다 보니 완전 맛있다 하는 정도는 아니었지만 워낙 배도 고프고 분위기도 좋고 우리는 만족하며 먹었다.


그리고 사들고간 1주년 기념 케이크랑 아이스와인 이니스킬린. 결혼기념일에 따려고 대한항공 기내면세에서 쟁여뒀던 건데 계획대로 이 날 마셨다. 아주아주아주아주 달콤한 캐나다산 와인. 루시카토 호두치즈케이크랑 잘 어울렸고 무엇보다 우리의 결혼기념일에 잘 어울렸다 ^^




와인도 한 잔 했으니 불꽃 튀어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이거 다 마시고 오빠는 알딸딸하다고 종알종알대다가 핸드폰 게임하고 나는 티비 채널 이것저것 돌리다가 신동엽이랑 성시경, 허지웅 나오는 마녀사냥인가? 헐 저런 말 까지 해도 되나 싶은 이야기까지 다하는 방송을 의외로 완전 재밌게 보고 잠들었다 ㅋㅋㅋㅋㅋㅋ 결혼 1년 벌써 신혼 끝인가요 ㅜㅜ



반얀트리 포스팅 마지막 실내수영장, 아침조식 이어집니다. ^^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