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kokal.egloos.com

달달한 핑크봉지 꼬깔콘이 재생산되는 그날까지...

포토로그



발렌타인데이저녁의 밀푀유나베 &... 먹었다


벌써 한 달이 다 되어가지만 ㅋㅋㅋ 기록으로 남겨 놓는 발렌타인데이의 저녁
나가서 외식할까 하다가 그래두 발렌타인데인데 내 손으로 맛난 것 해주고 싶어서 집에서 먹기루 했다.
메뉴는 얍삽하게도 ㅋㅋ 간단하면서 폼나는 밀푀유나베! 검색하면 꼭 '요즘 제일 핫한 음식'이라는 말이 나오는...ㅋㅋ
육수랑 재료만 준비되면 아주아주 간단하면서 맛나고 폼나는 요리~~


매우 간단하므로... 전에 없이 과정샷도 찍어 보았다 ㅋㅋ

집에 있는 것들로 적당히 육수를 내고~

배추-고기-청경채-배추-고기-청경채-배추-고기-청경채 헥헥 이 순서로 쌓아서 3~4등분정도로 세로로 자른 뒤,
 
요로코롬 자른 단면이 위로 오게 빙 둘러 담아주면 된당 ㅋㅋ 깨알같이 버섯도 올리고.. 다른 분들은 더 이쁘게 하셨던데 나는 그냥 적당히 만족
육수를 붓고 끓여서 먹으면 됩니다! ㅋㅋ 겹쳐져 있어서 따로 쌈 안싸고 먹을 수 있어서 편했당~
반찬은 간단히 묵무침이랑 엄마표 김장김치로.. ㅎㅎ 집에 있던 월남쌈 페이퍼도 올리고~~
간장소스 참깨소스는 인터넷 보고 만들었다. 나름대로 믹서기 돌려가며 작은 정성 보임 ㅋㅋ
와인 한 잔 하고 싶었으나 ㅠㅠ 둘 다 금주기간이므로 아쉬운대로 핑크레모네이드로~~ 그래도 병에 옷도 입히고 와인잔에 따라서 나름 분위기를 냈다 ㅋㅋㅋ 

결혼 후 첫 발렌타인 때는 난리를 치고 깜짝쇼를 했는데 ㅋㅋ 올해는 그 전날 시부모님이랑 식사도 하고 뭔가 일이 바빠서 좀 대충 지나간 느낌.. 신랑 미안행 ㅠ 그래두 내 맘은 그게 아니라오 ㅋㅋ
 


발렌타인데이 때 달다구리가 빠지면 아쉽지요~ 결혼 후 두번째 발렌타인이니깐 초는 두 개!
신랑이 제일 좋아하는 딸기치즈케이크 ㅋㅋ 평소엔 내 식성 위주로 케이크를 고르니깐 ㅋㅋㅋ 발렌타인이랑 생일 때는 신랑이 좋아하는 케이크로 ㅋㅋ 쪼꼬렛 먹는 날이니깐! 고디바 초콜릿도 냠냠!
 
향긋해서 좋아라하는 차! 다만프레르 삼바랑 같이! 잘 먹었습니당 히힛
 
당일날 주고 싶었지만 백화점에 물건이 없어 한참 늦어진 발렌타인 선물 ㅎㅎ
신랑 입이 귀에 걸리게 만들었던 기특한 녀석 아이패드에어 셀룰러 64기가! ㅋㅋㅋ
아놔 이거 구하려고 백화점 마다 들락거리고 ㅠㅠ 살 때도 직원이 어찌나 불친절하던지 내가 물건을 사 온건지 구걸해서 온건지 ㅠㅠㅠㅠ 그래도 좋으니 앱등이는 앱등앱등 웁니다 ㅠㅠ 확실히 엄청 가벼워요! 케이스 껴놔서 무거워졌지만;;
 
키보드 겸 케이스 벨킨케이스~~ 손에 들고 오래하면 은근히 손목도 아프고 그런데 자석이 달려 있어서 세우면 저렇게 딱 붙어서 쓰기 편하다 ㅎㅎ


요즘 우리가 빠져 있는 겨울왕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나랑 엘사랑 애기때부터 시작해서 어느새 다 큰 모습까지 봤다. 실패하면 쟤네가 실망했다는 듯이 한숨 쉬는데 엄청 약오른다 ㅋㅋㅋㅋ


덧글

  • 유카 2014/03/07 18:38 # 답글

    아니 이렇게 좋은 방법의 나베라니.. 좋은 방법의 나베요리 얻어갑니다. :)
  • 달달한꼬깔콘 2014/03/08 11:18 #

    ㅎㅎ 저도 첨에 보고 우왓! 하고 기억해 놨던 거에요~~^^ 간단하면서도 보기 좋고 맛도 괜찮고 여러가지로 고마운 요리였어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